20초 공개 '시선강탈'
범접불가 아우라
1타3피 프로젝트 정체?
환불원정대 / 사진 = MBC 제공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의 공식 티저가 기습으로 공개됐다.

신박기획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21일 저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단숨에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고, 2600개가 넘는 국내외 팬들의 댓글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나전칠기 자개 콘셉트의 신박기획 OFFICIAL 로고까지 올라간 'DON'T TOUCH ME'의 공식 티저 영상에는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각자의 무기를 챙기고 어딘가로 출격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레드 컬러의 칼단발과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만옥(엄정화), 바이크와 막대 사탕으로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천옥(이효리), 파워풀한 걸크러시를 보여주는 은비(제시)와 실비(화사)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환불원정대 모습은 역대급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환불원정대의 뮤직비디오와 화보, 앨범 재킷까지 모두의 기대를 뛰어 넘는 하이 퀄리티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박기획의 1타 3피 프로젝트의 특별한 노하우는 무엇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