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1년만에 컴백
19일 오후 6시 정규 16집 공개
19일 오후 6시 정규 16집 공개
가수 임창정이 후배 양성 중이라고 밝혔다.
19일 오후 임창정 정규 1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1년 만에 컴백하는 임창정은 "지난 15집 앨범 끝나고, 행사가 하나도 없어서 1년 동안 앨범 작업 들어가서 곡들을 많이 썼다"며 "이번 앨범 8곡에서 9곡 정도 제가 작사-작곡 했다. 어떤 노래를 들려드릴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덕분에 가족들하고도 많이 시간을 보냈다"고도 말하며 미소 지었다.
또 "후배 양성 때문에 우리 걸그룹, 아이돌 그룹 곡도 제가 만들고 열심히 직접 트레이닝도 하고 지냈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임창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음색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TOP100귀' 선정단이 직접 투표를 진행, 압도적인 지지로 선정됐다. 특히, 이 곡은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를 통해 살짝 베일을 벗은 바 있다.
이밖에도 이번 임창정 정규 16집에는 '소확행'을 비롯 '이미 널 잊었어', '꽃길을 걸어요', '우리는 어디에', 'ㅎㅎㅎ', '내 사랑 마법자' 등이 담겼다. 발라드 외에도 에너지 충전송, 청혼곡, 댄스곡 등 다채로운 장르로 음악팬들의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임창정 정규 16집과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이날 오후 6시 공개.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