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3년 1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 타이틀곡 '영화처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 편의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를 보는 것만 같은 약 23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강렬한 몰입감과 함께 3인 3색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진다. 공중전화 박스에서 누군가를 걸고 있는 신우의 장면을 시작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또 다른 신우의 모습, 한 소녀와 테이블에 마주 앉아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산들의 모습 등 다채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B1A4와 오랫동안 작업해온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의 타이틀곡 ‘영화처럼’은 신우의 자작곡으로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곡의 시작을 알리는 영사기 소리와 무성영화를 보는듯한 질감의 효과는 영화의 서막을 알리듯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섬세하고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Origine’은 오늘(19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B1A4의 지난 몇 년간의 활약을 10(TEN)컷의 사진에 담았다.

2016년 11월 정규 3집 앨범 'Good Timing(굿 타이밍)'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는 신우.


2016녀11월 정규 3집 앨범 'Good Timing(굿 타이밍)'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한 공찬.


2017년 5월 신우가 뮤지컬 '햄릿' 프레스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2018년 10월 산들이 26대 별밤지기 100일을 맞았다. 이날 방송에는 산들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B1A4 멤버 신우와 공찬이 출연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2018년 11월 MBC 교양 '비긴어게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공찬. 사슴같은 눈망울에 눈길이 간다.

사진=보이는 라디오 캡처

2019년 4월 공찬은 산들이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독일 베를린으로 출국 하면서 그를 대신해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를 맡았다.

지난 1월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제작발표회에 해맑은 미소로 참석한 산들.


지난 5월 '랜선음악여행-트립 투 케이팝 (TRIP TO K-POP)' 참석하는 산들. 멋진 귀공자 비주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8월 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경호원 역할을 맡은 그는 센스있는 포즈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지난 8월 병장으로 만기 제대한 신우. B1A4 멤버 중 첫 군필자가 탄생했다.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