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Weeekly)가 레드벨벳의 퍼포먼스 커버를 공개해 화제다.

위클리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선배인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활동 곡 '놀이(Naughty)'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위클리의 멤버 이수진, 박소은이 등장해 상큼 발랄한 팀 콘셉트와는 또 다른 매혹적인 ‘흑백 카리스마’로 화려한 댄스 실력을 드러냈다.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은 이수진, 박소은이 '놀이'의 우아하면서도 파워풀한 춤선을 완벽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팔의 움직임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고난도 핸드 코레오그래피부터 각각의 개성을 더한 눈빛, 제스처까지 신인다운 풋풋함으로 새롭게 탄생한 위클리의 '놀이' 퍼포먼스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위클리는 데뷔 전후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트와이스, 세븐틴, ITZY 등 선배 아티스트의 커버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해오며 긴 시간 K팝 팬들에게 '커버 맛집'이라는 입 소문을 타온 팀이다. 평소 레드벨벳의 열혈 팬으로 활동 틈틈이 '놀이' 퍼포먼스를 연습 해온 이수진, 박소은은 이 퍼포먼스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 기습 공개하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한편 위클리는 앞서 데뷔 타이틀 곡 'Tag Me (@Me)' (태그 미)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무리 한 이후 현재 발 빠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클리는 최근 투표를 통해 공식 팬덤의 이름을 '데일리(Daileee)'로 확정 발표한 것은 물론 4주간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를 통해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WE CLEAR)'의 연재를 이어가는 등 적극적인 팬 소통에 나서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