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를 애제자로 꼽는 박진영이 신곡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웬 위 디스코 (듀엣 위드 선미))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박진영이 지난 12일 오후 6시에 공개한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가 각종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이다.선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When We Disco 노래가 흘러나올 때, 같이 춤춰요. 많이 많이 들어주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박진영과 선미는 신곡 ‘When We Disco’ 안무 연습을 하기 전 스트레칭을 하고 있었다. 노래 가사 중 일부인 ‘흔든 건 골반이 아니라 서로의 인생이었었지’ ‘찌른 건 하늘이 아니라 서로의 마음이었었지’라는 문구도 빨간색으로 적혀 있었다. 두 사람은 완벽한 대칭을 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선미는 이날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진영과 듀엣을 결성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선미는 “뉴욕에서 박진영과 함께 들었던 노래가 나와서 반가운 마음에 녹음해서 보냈다. 그랬더니 갑자기 ’너 혹시 나와 함께 일했던 그 시절이 그립니?’라고 해서 피처링 정도라고 생각해서 같이하자고 했다. 근데 가사지 보니까 2절이 전부 내 파트인 듀엣이었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가사 쓰자마자 선미에게 문자가 와서 매치가 딱 됐다. 이건 운명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타임머신을 타고 떠나는 시간여행에서는 6년전 가수 선미의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 모습을 꺼내봤다.
지난 2014년 8월 13일 '패션왕 코리아 시즌 2' 제작발표회에는 신동엽, 정준영, 윤진서, 클라라, 홍진경, 조세호,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피오가 참석했었다.
선미 '첫 예능 나들이~'
'패션왕 코리아 시즌 2'는 스타와 아티스트 그리고 디자이너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며 경연을 펼치는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는 매주 주어진 미션에 맞게 창조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선미 '의상부터 입술까지 레드장착'가수 선미는 지난 2014년 9월28일 SBS 패션 서바이벌 예능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 양희민 디자이너와 한 팀으로 출연해 다른 출연자 팀과 힐링 아웃도어룩을 주제로 치열한 경합을 벌였지만 탈락하였다.
선미 '뭘 입어도 빛나...예쁜게 체질'
SBS ‘패션왕코리아 시즌2’에서 숱한 화제를 불러 모은 디자이너 최범석이 클라라X최범석 이라는 타이틀로 우승까지 차지했었다.
선미 '인형 미모 폭발'
선미 '눈길 사로잡는 워킹'시선을 사로잡는 늘씬한 각선미는 지금와 전혀 다를 바 없지만 젖살이 채 빠지지 않아 오동통한 볼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재결합 후 환상 케미로 차트를 휩쓴 이들 듀오는 가요계 최고 '댄싱킹' '댄싱퀸'의 위상에 걸맞게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전망이다.때로는 백조같이 우아하고 때로는 섹시하거나 귀여운 선미의 매력을 다양한 텐아시아 DB로 만나보자. 뾰루퉁한 표정도 몽환적인 눈빛도 선미의 천가지 매력중 일부일 뿐이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