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육진수, "응원 감사하다" 출연소감
사진=육진수 인스타그램


배우이자 이종격투기 선수 육진수가 MBC '공부가 머니' 출연 소감을 밝혔다.

육진수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울리지 않았던 남녀가 만나서 가족을 이루고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라고 글을 썼다. 이어 "미녀와 야수 소리 지겹게 들었습니다. 결말은 해피엔딩입니다! 많은 응원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MBC #공부가머니 #가족 #소중함 #행복 #응원 #감사합니다"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육진수 가족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육진수와 아내 이한나 씨가 운동을 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날 방송된 '공부가 머니'에서는 육진수 가족이 출연해 아들의 진로에 대해 솔루션을 받았다. 육진수 아들 지원은 수준급 피아노 실력과 중학교 2학년임에도 고등학교 수능특강 문제집을 푸는 뛰어난 수리력도 갖고 있었다. 전문가들은 피아노와 학업 사이에서 진로를 고민하는 지원과, 이 문제로 아들과 갈등을 겪는 육진수에게 조언을 건네며 방문 솔루션도 진행했다.

방송에는 육진수의 아내 이한나 씨도 등장했다. 뛰어난 미모와 동안을 자랑하는 이한나 씨에게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육진수는 모델 출신 헬스 트레이너인 이한나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육진수는 드라마 '아이템', '오 마이 비너스', 영화 '여곡성' '챔피언' '그것만이 내 세상' 등에 출연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