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솔루션스가 새 EP ‘LOAD’ 발매 기념 ‘솔루션스 위크’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지난 25일 솔루션스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솔루션스 위크’를 진행한다는 사실과 함께 프로그램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번 ‘솔루션스 위크’는 오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그 첫 순서로 솔루션스는 30일과 31일, 총 2회에 걸쳐 ‘LOA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이어 다가오는 6월 2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번 타이틀곡 ‘Dance With Me’의 안무 강의를 진행하며, 멤버들이 직접 안무를 가르치는 시간을 가진다.
발매 당일에는 솔루션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솔루션스는 LambC(램씨)가 진행하는 ‘램덤라디오’의 게스트로 출연, 주말의 나른함을 깨워줄 버스킹 공연 ‘Lazy Afternoon’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만날 예정이다.
또, 솔루션스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솔루션스 위크’ 외에도 카페 리카르도(마포구 서강로 78(창전동, 엠피엠지))에서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카페 리카르도에서 진행중인 민트샵 팝업 스토어가 9일간 솔루션스 스페셜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기간 한정 ‘LOAD’ 발매 기념 스페셜 음료 ‘LOAD ADE’를 출시한다는 소식과 ‘LOAD’ CD 선판매, 음악 이벤트 등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맞을 계획을 전했다.
솔루션스의 신보 ‘LOAD’는 지난 해 발매된 EP ‘SIGNATURE’를 시작으로 기획된 4부작 시리즈 EP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솔루션스는 6월 3일 새 EP ‘LOAD’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