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Olive '밥블레스유2'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찬원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전! 대한민국 방송계, 예능계를 이끌어가고 계시는 송은이 선배님, 김숙 선배님, 박나래 선배님, 장도연 선배님과 함께 '밥블레스유 2' 녹화를 잘 마쳤다"면서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선배님들께서 너무나도 잘 이끌어주신 덕에 깔끔하게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4월 30일 오후 7시 50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밥블레스유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선배님 #감사합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 #임영웅 #정동원 #이찬원 #많은시청바랍니다'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사진 속 이찬원은 흰색과 파란색의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해맑게 미소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밥블레스유2'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다. 이찬원은 송은이와 셀카를 찍기도 하고 쉬는 시간에는 휴대폰을 들여다보고 있기도 하다. 임영웅이 옆에 앉아 쉬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찬원을 비롯해 장민호, 임영웅, 정동원과 송은이, 박나래, 김숙, 장도연이 함께 나온 단체 사진에서 이들은 밝게 미소 짓고 있어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정동원이 출연하는 '밥블레스유2'는 오는 30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