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진(眞)가수 임영웅의 '이젠 나만 믿어요' 100만 공약 이행 직캠 라이브 영상 반응이 뜨겁다.
임영웅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임영웅이 올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은 하루 만에 38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제 나만 믿어요'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식 무대는 아니지만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감동을 선사했다. 또 영상과 함께 "말도 안되는 일이...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날 행복한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은 훈훈함을 더했다.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펼쳤던 임영웅은 당시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도 채 안 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하트와 댓글도 3만 개를 넘으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조영수와 김이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발매 직후에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핫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