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발라드' 마지막 도전기
권진아X노을X이해리X바비킴X조현아X오마이걸
초보 발라더와 협업 무대
'내 안의 발라드' 특별 출연진/ 사진제공=Mnet

Mnet ‘내 안의 발라드’ 초보 발라더들과 마지막 도전 무대를 함께할 출연진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 ‘내 안의 듀엣’ 미션을 마친 초보 발라더 김동현, 문세윤, 유재환, 윤현민, 장성규, 주우재는 마지막 도전 무대 ‘내 안의 그대’라는 미션을 받고 꿈에 그리던 가수와의 만남에 부푼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가운데 31일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7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마지막 도전 무대를 함께 할 가수를 애타게 기다리는 초보 발라더들의 모습이 담겼다.

곧이어 감미로운 음색의 소유자 권진아와 감성 보컬 그룹 노을의 강균성과 이상곤, 음원 강자 다비치의 이해리, 독보적인 음색의 소울 보컬리스트 바비킴, 짙은 감성을 표현하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의 실력파 메인보컬 효정 등 초특급 가수들이 등장했다. 초보 발라더들은 이들과 범상치 않은 케미를 예고하며 어떻게 팀을 이뤄 도전 무대를 펼칠지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초특급 가수들은 초보 발라더들을 위해 원포인트 레슨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며 각자의 매력을 살린 완성도 높은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초보 발라더들과 특급 가수들의 예상 밖 컬래버레이션 조합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7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내 안의 발라드’는 오는 4월 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