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매주 목요일 편성
오늘(30일 )7개 팀 맛보기 영상 공개
'로드 투 킹덤' 포스터/ 사진제공=Mnet

Mnet ‘로드 투 킹덤’의 편성이 오는 4월 30일 오후 8시로 확정됐다.

앞서 ‘로드 투 킹덤’은 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 등 7개 보이그룹이 출연해 경연을 벌인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개성을 발전시키며 성장하고 있는 이들의 무대를 다음달 30일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오늘(30일) 오후 3시부터 지니뮤직에서 ‘로드 투 킹덤’ 무대의 일부가 살짝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개 팀은 서로를 처음 만나는 대면식 현장에서 90초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펼쳤다. 해당 무대의 절반 가량인 45초 맛보기 영상이 이날 공개되는 것. 영상을 통해 각 그룹의 퍼포먼스 곡과 컨셉 등 무대 스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앞으로의 무대가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투표는 경연 결과에 반영되지 않는다.

7팀의 보이그룹은 어떤 곡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보여줬을지, 또 대면식 현장에서 처음 만난 7팀은 서로의 무대를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로드 투 킹덤’은실력파 보이그룹의 치열한 경연과 그들의 열정, 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