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개인 포토북 '[0327] 리미티드 에디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개인 포토북 '[0327] 리미티드 에디션'이 27일 출시됐다.

리사의 포토북 '[0327]'은 지난 12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 배정된 온라인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

포토북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완성돼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개인 포토북 '[0327] 리미티드 에디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포토북의 전체 수량 중 327권은 리사가 직접 각 포토북마다 애정을 담아 쓴 친필 사인과 넘버링, 손글씨 등이 표기돼 특별함을 더했다.

총 152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에는 리사가 필름 카메라로 자유롭게 담아낸 사진들이 담겼다. 리사와 블랙핑크 멤버들의 콘서트, 화보 촬영, 패션쇼 현장 사진 등이 수록됐다.

리사의 시선으로 포착한 아름다운 순간과 일상,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촬영 비하인드 등 그의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 블랙핑크는 지난 해 4대륙 23개 도시 32회 월드투어와 일본 3개 도시 4회 돔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톱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