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배우 이동진과 펜싱 대결
박나래, 플리마켓 수익 전액 기부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재방송 시간대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 1부는 오늘(21일) 오후 4시 50분, 2부는 5시 35분에 방송된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박나래가 특별한 첫 경험을 만끽했다.지난 20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펜싱을 처음으로 직접 배웠다. 이시언은 “펜싱을 TV에서 많이 봤지 않나. 다들 펜싱칼을 한 번쯤 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을 거 같다. 멋있지 않나”라며 “펜싱칼을 만지며 배워보고 싶어 경험 삼아 가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시언은 이동진 덕에 주택청약 당첨이 됐다며 “주택청약을 처음에 (이)동진이가 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동진은 “하루는 이시언이 ‘돈도 없고 어떻게 쓰는지도 모르겠다’며 깨겠다고 했다”며 “다음 날이 신청하는 날이라 엄청 뭐라고 했다”고 말했다.

지난주에 이어 박나래의 조지나 프리마켓 일상도 공개됐다. 산다라박, 임수향에 이어 홍현희, 이사배, 넉살 등이 박나래의 집을 방문했다. 박나래는 시간이 지날수록 지쳐가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모든 손님이 다녀간 뒤 박나래를 정산에 나섰다. 총 판매금은 235만 8000원이었으며, 이중 산다라박이 위탁 판매 요청한 물품의 판매금은 107만 7000원이었다. 박나래의 플리마켓 기부금은 한 소아병동에 전달됐다.

‘나 혼자 산다’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