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개그맨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가수 강다니엘의 활동 복귀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강다니엘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팬들의 안부를 물으며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이제 일어나겠다. 여러분에게 받은 것보다 더 많이 주겠다. 매일이 행복할 순 없지만 여러분과 함께한다면 분명 행복할 날들이 더 많을 것이다. 올해는 웃는 날이 더 많을 수 있게 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관련해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텐아시아에 “완전히 회복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안정을 찾았고,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조금씩 해보려고 한다”면서 “구체화된 일정은 아직까지 없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강다니엘, 따뜻한 소식 고마워요! 나도 같이 힘내야지!” “나도 함께 스멀스멀 강다니엘 군과 같이 아팠습니다! 오늘 새벽 기쁜 소식에 나도 힘을 내서 살아야지! 내 가수 고마워요. 힘내줘서!” “돌아온다는 소식에 오늘 밤은 꿀잠 잘 듯! 세상 멋진 강다니엘답게 다니티와 함께 하자!” “봄과 함께 강다니엘이 온다. 기쁜 마음으로 기다려야지!” “강다니엘, 이렇게 새해부터 큰 선물을 줘서 고마워!”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TV텐 영상취재팀 tenpla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