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임슬옹: “아침에 일어나서 이 글을 보면 외국어영역 듣기평가 만점!”
-2AM의 임슬옹은 11월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수능 잘 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이 글을 보면 외국어영역 듣기평가 만점! 난 외국어 몇 점이었더라..”라며 재치있는 응원글을 올렸다.


이특 : “두 번이나 본지라 그 마음 잘 알아요! ”
-슈퍼주니어의 이특은 11월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 날이네요. 모든 수험생분들! 파이팅입니다! 여러분들이 살아가는데 그 작은 첫 번째 도전입니다. 맘 편히 잘 보시고요. 저도 공부는 많이 안했지만 두 번이나 본지라 그 마음 잘 알아요! 끝나고 눈물이 날지도 몰라요! 오늘 하루 모두가 좋은 결과 있길 기도합니다!”라는 위로와 격려를 담은 글을 남겼다.

김준수: “JYJ팬은 더 잘봐라 ~얍”
-“고3수험생 여러분 내일 수능 대박 치시길 기도합니다~! 파이팅! JYJ팬은 더 잘 봐라 ~얍!” 수능 전날 JYJ의 김준수는 팬들에게 주문을 거는 듯한 응원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남겼다.


이기광 : “TV 앞에서 대기하고 계신가요? 수험생들은 빼고”
-지난 9일 첫 방송한 MBC에 출연한 비스트 이기광은 11월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모두 TV 앞에서 대기하고 계신가요? 곧 시작합니다. 재밌게 봐 주세요”라는 글을 올린 뒤 “수험생들은 빼고. 수험생 여러분들은 마무리 정리 잘 하시고 모두 대박나셔야 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11월 10일, 오전 8시40분부터 전국 1만2,000여개 시험장에서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뤄지고 있다.

글. 강성희 인턴기자 she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