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화설 논란에 휩싸인 싸이와 김장훈, 지난 10일 싸이의 행사 무대에서 ‘소주 러브샷’과 함께 화해. 김장훈은 예고 없이 행사장을 찾아가 “재상아 형을 용서해줘라. 미안하다”고 사과했고, 두 사람은 김장훈이 준비해 온 소주를 마시며 ‘낙원’을 함께 열창했다.
10 아시아
어렵게 맞잡은 두 손, 이제 절대 놓지 마세요.

5·18 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영화 , 지난 10일 크랭크업. 극 중 국가대표 사격선수 심미진 역을 맡은 배우 한혜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영화 지금 막 마지막 촬영 마쳤습니다. 제가 이 영화에서 미진으로 살 수 있었던 것에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의 원작자인 강풀 작가 역시 “영화 이 오늘 마지막 촬영을 마쳤군요. 11월 29일 극장에서 볼 수 있길 기도합니다”라고 촬영 종영 소감을 올렸다.
10 아시아
32년 전 그 분도, 지금 청와대에 계신 그 분도, 내년 청와대에 입성하실 그 분도 모두 꼭 보시길.

방송인 김종민, KBS 단독 게스트로 출연. 제작진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김종민의 어리바리한 모습이 아닌 인간 김종민의 연예계 생활을 비롯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녹화는 11일 오후에 진행됐다.
보도자료
몰래 온 손님으로 현…ㅇ…. 미, 미안합니다.강풀 작가, 하하가 MBC ‘무한상사’ 특집에서 선보인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 캐릭터 그려. 강풀 작가는 자신이 직접 그린 캐릭터와 함께 “하하야 이번 캐릭터 꼭 살려. 형이 애정이 있어서 그러는 겨. 너무 좋아”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다.
트위터
하하를 보니 영감이 샘이 솟아 그림을 마구 그려.

KBS 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진, 시청률 공약 지키기 위해 ‘거지의 품격’ 깜짝 출연. 박해진은 지난 4일 ‘거지의 품격’에 출연해달라는 개그맨 허경환의 요청에 시청률이 30%가 넘을 경우 출연하겠다고 답했고, 지난 7일 방송분이 시청률 30%를 넘기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박해진이 출연하는 ‘거지의 품격’은 오는 21일에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잘 생겼어요? 잘 생겼으면 500원. 키 커요? 키 크면 50,000원.

MBC 새 수목드라마 , 이례적으로 아역판 포스터 촬영. 주인공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배우 여진구와 김소현은 유리벽과 조명을 이용해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감정을 표현하는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여진구는 “첫 포스터 촬영이라 드라마 촬영보다 몰입하기 어려웠지만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MBC를 칭찬하는 날이 올 줄이야.

방송인 송해, KBS ‘전국 노래자랑 특집’ 편에 전설로 출연. 11일 오후 OSEN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리허설 도중 건강에 이상을 보여 2차례 녹화에 불참했던 송해는 이후 건강을 되찾았고 오는 22일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신동엽 씨, 이 날 오프닝은 송해 선생님께 맡겨주세요. 불후의~~~~~ 명곡! 딴딴딴딴딴딴따♬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