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멤버 탑이 주연을 맡은 영화 , 박신우 감독 하차로 촬영 중단. 영화 방향에 대해 이견을 좁히지 못해 지난달부터 촬영이 중단된 상태며 새롭게 연출을 맡을 감독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10 아시아
요즘 영화계를 소재로 영화 한 편 만들죠. 제목은 .

슈퍼주니어의 규현, 씨스타의 효린, 방송인 조형기, 사유리, 김구라가 진행하는 tvN 의 첫 회 게스트로 출연. 지난 5일 김구라는 ‘김구라가 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주제로 녹화를 진행했으며, 방송인 김성주가 스페셜 MC로 함께 출연했다. 오는 13일에 방송한다.
10 아시아
문희준은요? 유세윤은요? 염경환은요?

배우 오연서, MBC 출연 논의 중. 오는 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하는 이특-강소라 커플에 이어 오연서-이준 커플이 새롭게 투입된다는 사실에 대해 오연서 측은 “출연을 확정짓지 않았고 현재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우리 세광 씨한테 결혼하고 입대하라며 청혼할 땐 언제고…배우 신소율, MBC 시트콤 후속작으로 방영하는 에 캐스팅. 신소율은 이번 작품에서 여주인공 서이안의 직장동료로 출연해 삼각관계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우리 학찬이랑 다시 만난 지 얼마나 됐다고…

故 장자연 사건에 연루된 자신의 전 소속사 대표 김 씨를 “미친개”라고 표현한 배우 송선미, 법원으로부터 300만원 손해배상 판결 받아. 서울중앙지법 민사 14부는 “모욕적이고 경멸적인 공격으로 인격권을 침해한 것”이라며 “김 씨가 입은 정신적 손해에 대해 30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앞서 김 씨는 송선미의 발언에 대해 1억 5000만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으나, 법원은 송선미의 발언이 故 장자연 사건과 관련된 발언이라고 볼만한 증거가 없다는 이유로 소송을 기각했다.
10 아시아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홍길동도 아니고…

개그우먼 김영희와 이희경, KBS ‘희극 여배우들’ 코너에 합류. 김영희와 이희경은 각각 허안나와 류근지의 자리에 앉게 됐으며, 새 멤버들이 투입된 ‘희극 여배우들’은 오는 9일에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저는 남하당 대표 박영진 씨를 고소하려 합니다.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더 좋아하는 저에게 매주 소 사육을 강권하였고, 호프집에서 뻥튀기 리필을 시도할 때마다 온갖 구박과 멸시를 당해야 했습니다. 저는 박영진 씨가 한우 A++등급을 쏠 때까지 박영진 씨와의 코너 동반 출연을 잠정 보류하겠습니다.

개그맨 허경환, 구구데이 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선정. 구구데이 페스티벌은 농림부에서 닭고기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정한 날인 9월 9일에 열리는 행사로, 최근 닭가슴살 사업을 하고 있는 허경환이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이 날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김기열 씨가 질투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