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MBC 라디오 DJ에서 자진 하차. 2008년부터 2년 6개월간 를 진행해 온 박명수는 최근 너무 많은 스케줄로 인한 부담과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느껴 아쉬움 속에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월 18일부터 방송을 맡을 후임으로는 2000년 11월부터 2003년 4월까지 를 진행했던 가수 윤도현이 낙점됐다.
10 아시아
낮 촬영 갈 때마다 듣던 “우쥴라ㅇㅣㅋ썸띵투드륑ㅋ?”가 그리울 거예요.

10월 11일 방송된 SBS ,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9.9%로 일일 시청률 1위. 프로야구 두산과 삼성의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방송 관계로 밤 11시 20분 경 방송이 시작된MBC 는 24.4%를 기록했으며 KBS 은 12.8%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그나저나 를 기다리며 를 보다가 결방을 통보받은 이들의 허무함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등의 제작에 참여했던 음반 엔지니어 오재원(36) 씨, 11일 오전 심장마비로 사망. 오 씨는 이날 오전 심장발작을 일으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사망했다. 빈소는 서울 휘경동 삼육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10 아시아
젊은 나이라 한층 더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유재석, 소속사 스톰이앤에프(구 디초콜릿이앤티에프)와 결별. 유재석을 비롯한 김용만, 윤종신, 송은이, 김영철, 김태현, 박지윤 등 과거 스톰이앤에프 소속 연기자들의 법률대리인 측은 스톰이앤에프의 채권자들이 지상파 3사 출연료를 압류한 상태이며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출연료 및 활동 경비가 제대로 지급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10월 초 스톰이앤에프 측에 전속계약해지통보서를 발송했다.
보도자료
이로써 예능 FA 시장 최대의 지각변동이 시작되는군요.

윤종신, 12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지난 주 Mnet 에서 자신이 지도했던 강승윤에게 “잘해내줘서 고맙다..망치면 샘이 다 뒤집어쓰는 거였는데..ㅎㅎ…조마조마했다는…넌 시간이 많아..덤비지 말구…잘 준비해….승윤…^^”이라는 격려의 글 남겨.
트위터
강승윤이 윤종신을 향해 “오 캡틴, 마이 캡틴!”이라 외쳐도 놀랍지 않을 듯.

MBC 에 김남주와 부부로 출연하는 정준호, 기자간담회에서 “형수님과의 멜로 연기라서 상당히 불편하다. 남의 집 여자랑 연기하기가 이렇게 힘들구나 생각했다”고 말해. 이에 김남주는 “난 정준호가 정말 편하다. 오히려 지금은 김승우를 못 본 지가 오래 돼서 김승우가 더 낯설다”고 받아쳤다.
10 아시아
KBS 에서 삼자대면을.빅뱅의 탑, 초등학교 앞 반지 뽑기 기계 모델로 등장. 12일 저녁 방송되는 Mnet 에서 새벽까지 녹음 작업을 하던 탑과 지드래곤은 휴식 중 인터넷을 검색하다 이 사진을 보고 폭소를 터뜨렸으며 지드래곤은 “대박이다. 탑은 초등학생들에게도 마력을 불어 넣어준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보도자료
잠깐, 저도 탑이 불어 넣어주는 마력의 반지 하나 갖고 싶…

환희, MBC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영 예정인 일일 드라마 (가제)에 캐스팅. 환희는 연기할 ‘임하라’는 데뷔작으로 방송 대상을 걸머쥐었으며 만드는 작품마다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는 천재 PD이자 여성들과의 만남에서도 매번 큰 반향을 일으키는 플레이보이로 불우한 가족사와 성장 배경의 상처로 인한 어두운 그늘조차 연애에 필요한 장치로 여자들에게 어필하는 캐릭터다.
보도자료
…혹시 이런 게 드라마 PD의 로망인가요?

가수 타블로의 학력 위조설을 제기한 인터넷 카페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의 운영자 ‘왓비컴즈’, 11일 오후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라는 제목으로 와의 인터뷰를 시인하며 “대한민국 경찰이 타블로의 학력을 인정했으니 내가 패장이라고 말했다. 나를 고소취하 하라고 한 말이 아니라 우리 회원들을 고소취하 하라고 했다. 타블로는 한국에서 학력인증을 받았으니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거라고 말했다. 이제는 한국에서 일어나는 일에 간섭하지 않고 그냥 미국인으로 살겠다고 말했다”등의 내용으로 글 올려.
10 아시아
그냥 사람으로 사시면 되겠습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