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MBC ‘프로레슬링’ 편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입장 밝혀. 김태호 PD는 지난 21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무한도전 WM7에 대한 또 다른 단상’이라는 글을 통해 이번 ‘프로레슬링’ 편을 진행하며 불거진 프로레슬러 윤강철 선수와의 문제를 해명했다. 그는 윤강철 선수의 출연료 문제에 대해 “4월 5일부터 시작된 MBC 총파업 때문에 모든 청구 및 경리 업무가 지장”이 있었으며 “청구서 담당 조연출들이 사비로 60만 원을 입금”했고, 60만 원이라는 액수 역시 레슬러들과 합의된 사항임을 밝혔다. 그 외에도 그는 프로레슬러 푸대접 문제는 사실과 다르며 협회와 공조하지 않은 것은 기획의도와 맞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해명하며 “지금이라도 당사자가 아닌 분들은 펜을 놓아주세요”라고 부탁했다.
김태호 PD 블로그
죄송합니다. 내일 ‘내일은 10관왕’에서 한 번만 더 언급하겠습니다.

가수 하수빈, 올해 10월 컴백. 지난 1992년 열아홉 살의 나이로 1집 를 발표하며 데뷔했던 하수빈은 1994년까지 가수와 탤런트로 활동하다가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캐나다에서 미술을 공부하다가 지난 2003년 라스텔라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KBS OST 등을 프로듀싱하기도 했던 하수빈은 현재 자신의 3집 앨범 막바지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이슬만 먹고도 서른일곱 살까지 살 수 있더라는 놀라운 이야기.김석류 아나운서, KBS N 스포츠 하차. 얼마 전 야구선수 김태균과의 결혼 소식을 밝혔던 김석류 아나운서는 지난 22일 마지막 방송을 통해 “매일 밤 이 시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어떤 말로도 감사한 마음과 아쉬운 마음을 표현하지 못할 것 같아서 늘 하던 대로 인사드린다. 좋은 꿈꾸세요. 아이 러브 베이스볼”이라고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보도자료
저도 행복했어요. 그리고 어디서나 러브 베이스볼 하시길.

개그맨 이승윤, 종합격투기에 도전. 현재 KBS ‘짐승들’,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등에 출연 중인 이승윤은 오는 10월 25일 열리는 격투기 대회 로드FC에 참가한다. 그는 23일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예전부터 종합격투기에 관심이 많았다”며 생계형 선수들에 비해 오히려 자신이 연습할 시간은 더 많기 때문에 “스케줄 바빠서 연습을 못했다면 핑계”라고 각오를 밝혔다.
보도자료
그러는 거 아니야. 암바하는 거지, 안마하는 거 아니야.

배우 성룡, 2010 아시아송페스티벌 명예조직위원장 위촉. 23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위촉식에 참가한 성룡은 “음악은 장벽이 없고, 이런 점이 음악이 평화를 만들 수 있는 이유”라고 아시아송페스티벌의 의의를 밝혔다.
보도자료
웃음에도 장벽이 없고, 그래서 당신이 사랑받는 거겠죠.그룹 2PM이 부른 서울 홍보 노래 ‘Fly to Seoul “Boom Boom Boom”’ 공개. 서울시 해외 광고 모델이기도 한 2PM의 Fly to Seoul “Boom Boom Boom”’은 작곡가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Fly to Seoul 나와 Let`s dance dance (wanna get) Boom Boom Boom 함께 즐겨 신나게 밤새도록’ 같은 가사를 통해 서울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보도자료
저는 폭발(Boom) 세 번이면 서울이 아름다워진다는 뜻인 줄 알았어요. (어느 곳을 폭파시킬지는 가슴에만 담아두겠습니다.)

배우 소지섭, 오는 31일 포토에세이 출간. 소지섭은 지난 여름 DMZ를 비롯한 강원도 일대를 여행하며 느낀 감상을 사진과 함께 담은 에세이집 을 출간할 계획이다. 이 책에는 소지섭이 만났던 타이거 JK, 소설가 이외수, 만화가 박재동 등과의 시간도 담길 예정이다.
보도자료
리쌍의 길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소지섭이 있는 표지를 상상해버린…

듀오 윙크, 남진과 공동 무대 꾸며. 윙크는 23일 오후 10시 방송 예정인 KBS 에서 소속사 선배인 장윤정과 남진의 듀엣곡인 ‘당신이 좋아’를 남진과 함께 부른다.
보도자료
“여자 가수가 둘인데 고마 내도 끼워주이소”라며 나훈아가 올라오면 이것이야말로 전설의 레전드.

만화 , 드라마로 제작. 드라마 의 원작자이기도 한 원수연 작가의 은 철벽녀 위매리와 데스메탈 보컬인 강무결의 연애를 담은 작품으로, 현재 포털 다음에 웹툰 형태로 연재 중이다. 현재 남자 주인공인 강무결 역에는 장근석 등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도자료
드라마가 흥행하면 딸 이름을 위매리로 짓고 싶은 여자가 혹 나와 결혼해주진 않을지 진지하게 기대 중인 위 씨 1人.

공식 트위터, 오는 24일 이 정상 방송될 거라 밝혀. 23일 공식 트위터에는 “[속보]내일 ‘4개강 수심 6m의 비밀’이 정상 방송될 예정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고, 뒤이어 “내일 방송은 지난주보다 보강하여 더 충실한 내용으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가위질은 없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4개강 수심 6m의 비밀’은 당초 지난 17일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경영진에 의해 방송되지 못한 바 있다.
공식 트위터
하지만 내일 방송을 직접 볼 때까지 안심을 못하는 건, 제가 소심한 B형이라서겠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