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와 최강창민으로 구성된 동방신기, 내년 1월 5일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컴백.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으로 구성된 동방신기, 내년 1월 5일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컴백. 2008년 9월 발매된 이후 2년 3개월 만에 발표되는 이번 앨범은 1월 26일 일본에서도 싱글 형태로 발매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노라조 – GD&TOP – 동방신기, 올 겨울을 뜨겁게 데울 남성 2인조 러시!

윤종신 득녀. 윤종신은 1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방금 셋째 공주 ‘라오’가 태어났네요 2.72kg 울 마눌님두 건강하구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ㅜㅜ”이라는 글을 남겼다. 2006년 결혼한 윤종신은 첫 아들 라익, 둘째 딸 라임에 이은 삼남매의 아빠가 되었다.
트위터
축하합니다! 올해 윤종神은 정말 다 이루었군요.

송중기, 한예슬과 함께 영화 에 캐스팅. 은 오직 돈 모으는 것만을 생의 목적으로 삼는 짠순이 홍실과, 대학을 졸업하고도 엄마에게 용돈을 받아쓰는 허세 가득한 백수 청년 천지웅의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내년 초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10 아시아
하지만 그에겐 엄마가 아니어도 용돈 줄 누나들이 줄을 서고…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진행하는 MBC FM4U , 14일부터 MBC 에브리원 라는 프로그램으로 TV 방송 시작. 에서는 ‘명사(名詞)와의 만남’, ‘UV와 공개방송’ 등의 인기 코너가 촬영 및 편집을 거쳐 전파를 탈 예정이다.
10 아시아
를 능가하는 가 되겠군요.

‘그건 너’,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등 70년대 수많은 히트곡을 냈던 가수 이장희, 15일 방송되는 MBC ‘무릎 팍 도사’ 출연. 이장희는 1975년 자신의 대표곡들이 ‘가요정화운동’으로 금지곡으로 묶인 데 이어 ‘대마초 파동’으로 은퇴한 이후 미국으로 건너간 이후의 활동을 비롯해 최근 울릉도에서의 삶 등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70년대 쎄시봉은 2010년을 내다 본 예능사관학교였군요.

토니 안과 문희준, 12일 방송된 KBS 에서 여전한 친분에 대해 강조. 문희준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걸 본 사람이 없다’는 MC들의 질문에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워 새벽 4시경에 만나기 때문”이라 대답했다.
10 아시아
“자기는 평생 애인이랑 있는 걸 본 적이 없네?” 공격에 대한 최상의 방어술 감사합니다. KBS ‘1박 2일’ 제작진, 12일 방송된 ‘광역시 특집 2편’에서 ‘울산 대왕암’의 소개 자막을 ‘경주 대왕암’으로 표기한 데 대해 공식 사과. 제작진은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글을 통해 “인터넷 홈페이지 다시보기, 재방송 등에서는 오기된 부분을 수정하여 방송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홈페이지
저도 여전히 헷갈리니 이래서 국사는 필수과목이어야 한다는 겁니다.

JYJ의 멤버 김준수, 13일 열린 뮤지컬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개런티에 대한 질문에 “노 개런티로 참여한다. 정확한 것은 소속사와 제작사가 합의해 진행하며 배우는 연기로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작품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음악이 좋았기 때문”이라고 말해. 을 제작하는 설앤컴퍼니의 설도윤 대표는 이에 대해 “시아준수의 소속사가 제작에 참여하는 형태로 합류했으며 추후 수익이 생기면 나누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10 아시아
집들이 갔는데 집에는 관심 없고 집값만 자꾸 물어보면 민망하잖아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