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IMAX DMR 3D 및 디지털 3D 상영관 관람가격을 1000원씩 인상. 이에 따라 CGV의 3D 영화 상영관 가격은 각각 16000원과 13000원이 됐다. 이는 16일부터 3D로 개봉한 영화 를 염두에 둔 인상으로 보인다. CGV측은 이에 대해 기존 요금이 서비스 차원에서 낮은 가격을 책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가 인간의 탐욕을 경멸하는 내용이었던 걸로 아는데…

고현정, 한국갤럽이 지난 11월 12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만 13세 이상 남녀 1726명을 대상으로한 설문조사에서 ‘올해를 빛낸 최고의 탤런트’로 선정. 한 사람이 두 명까지 뽑을 수 있는 설문조사에서 고현정은 34.8%의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이병헌, 3위는 김태희.
보도자료
이밖에도 ‘올해의 눈썹’, ‘올해의 토크’, ‘올해의 정치인’으로 뽑혀도 이상하지 않아요. (…응?)

영화 의 박찬욱 감독, 오는 21일 열리는 제 12회 디렉터스 컷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감독상 수상. 박찬욱 감독은 , , 등도 같은 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올해의 연기자상은 송강호와 김혜자, 신인 연기자상은 김동욱과 박보영.
보도자료
박찬욱은 이미 너무 많은 걸 해서 재미없을 거라고 애써 우겨보는 1人. (….) KBS 서기철 아나운서, 지난 16일 오후 KBS 라디오 를 음주방송한 것으로 밝혀져 교체. KBS는 “지난 16일 오후 7시 뉴스의 진행이 원활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청취자에게 공식 사과한다. 조사 결과 감기약을 복용하던 서기철 아나운서가 개인 사정으로 외부인과 저녁식사 도중 술을 마셨고, 진행 직전 감기약을 복용해 뉴스 진행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술 마시고 감기약이면…. 스튜디오에서 2차를 하셨군요;;;;

MBC 의 ‘돌+아이 콘테스트’에 출연한 신동훈, 오는 19일 캐럴 발표. 신동훈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이 사실을 알렸다. 신동훈은 현재 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계약을 맺고 연예계 데뷔를 중비 중이다.
미니홈피
반전 : 이 모든 게 의 몰래 카메라라면?

박진영, 지난 16일 MBC 에 출연해 15년 전 생방송 중 투명한 비닐 옷을 입고 나온 이유에 대해 “방송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무대에 서려고 했는데 15년 전에는 그것이 청소년에게 안좋다는 이유로 안된다고 했다. 반항심이 커져 결국 거기까지 가게 됐다”고 말해.
보도자료
덕분에 15년 동안 토크 소재가 생겼죠. ^^; MBC , 지난 16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25.3%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이 날은 황정음과 최다니엘의 로맨스를 담은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보도자료
지훈이는 밖에서는 정음이와 데이트하고, 집에서는 세경이에게 사골국물을 받는 남자인건가요. ㅜ_ㅜ

강혜정, 지난 16일 MBC 의 ‘무릎 팍 도사’에서 치아 교정 후 달라진 자신의 얼굴에 대해 “교정을 하고 있을 때 작품에 들어가면 발음이 샜다. 그래서 교정틀 빼면 출연시켜준다는 말도 들었다. 그래서 교정틀을 빼고 촬영을 하니 잇몸이 망가졌다. 이가 점점 벌어지고 잇몸이 점점 올라갔다. 망가진 잇몸을 고치려면 발치해야 한다고 해서 했는데 외모가 달라졌다. 솔직히 많이 울었고 당황스러웠다”라고 말해.
보도자료
배우는 외모부터 눈에 띄지만 언젠가부터 외모가 보이지 않는 순간이 오는 거 같더라구요. 힘내시길.

박영규, 지난 16일 MBC 의 ‘무릎 팍 도사’ 녹화. 박영규는 ‘무릎 팍 도사’에서 그 사이의 공백기와 외아들을 교통사고로 잃은 것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10 아시아
에 순재 할아버지가 납품하는 식당의 전설적인 진상 사장님으로 한 번 나오시죠!

배우 김지석, 17일 영화 의 제작보고회에서 함께 출연한 이나영에 대해 “극중 아역인 김희수군이 이나영 누나에게 전화번호가 뭐냐며 너무 쉽게 전화번호를 따더라. 하지만 난 아직 전화번호도 몰라 문자 하나 못 보낸다”고 말해. 또한 그는 “나영이 누나가 여신님이라 극중에서 나영이 누나를 짝사랑하는 역할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여신님은 그저 바라만 봐야 하는 존재인 것입니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