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에 나온 ‘루저’ 발언으로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시청자, 언론 중재 위원회에 KBS에 대해 1000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 또한 이 발언을 했던 여대생은 12일 재학 중인 학교 커뮤니티에 “경솔하고 신중치 못했던 행동 때문에 피해를 입고 분노를 느끼신 분들께 죄송하다”면서 “처음으로 공중파 토크쇼에 출연해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랐다. 작가가 스케치북을 통해 전달하는 지시에 충실히 따랐다. ‘루저’라는 단어는 에서 만들어준 대사”라고 주장했다.
10 아시아
지금까지의 줄거리 : 여대생은 루저 됐고, 루저들은 위너됐고, 제작진은 “나 선수 아냐”라며 기권.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12일 서울 동대문구 홍릉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열린 영화진흥위원회 개혁방안보고에서 “최근 영화제가 내실보다는 개·폐회식이나 축하행사 등에 지나치게 많은 돈을 들이는 것 같다. 국고가 들어가는 영화제는 그런 군살을 뺄 수 있도록 내년부터 강력하게 제재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혀. 또한 유인촌 장관은 “독립영화를 상영할 곳이 없다는 얘기가 나오지 않도록 충분한 상영관 지원이 필요하다. 그러나 독립영화 제작비 지원은 무조건 돈을 나눠주는 게 아니라 무엇을 선택하고 집중할지 생각해야 한다”고 말해.
보도자료
장관님배 ‘좋은 독립영화 대회’라도 해야 하나요?;;

MBC 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박진영, 그룹 2PM의 재범 복귀에 대해 “재범은 2PM으로 복귀한다. 본인이 무대에 서고 싶다면 그때 돕겠다”고 밝혀.
보도자료
1:59가 1:59:59까지 온 건가요?KBS 의 이병헌, 회당 출연료로 약 1억 원을 받는 것으로 밝혀져. 태원 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이 회당 2천 500만 원의 출연료 외에 일본에서 투자를 이끌어내 이 같은 출연료를 받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김태희는 2천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일본에 있는 동상의 전설이 풀렸군요. 전 전설 같은 건 믿지 않습니다만.

송일국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한 기자 김 모 씨, 징역 8개월을 선고받아. 법원은 재판부는 “각 증거와 증언에 비춰볼 때 김 씨에 대한 송 씨의 폭행사실은 인정되지 않고, 사건 상황을 담은 송 씨 아파트 폐쇄회로(CC)TV가 조작됐다는 피고인의 주장도 정황상 인정하기 어렵다”며 이 같은 판결을 내렸다. 김 씨는 사건 당시 송일국에게 맞아 이를 다쳤다고 주장했으나 현장에 동행한 사진기자가 폭행 장면을 보지 못했다고 증언한 것을 비롯 최초로 검진한 의사 역시 입안에 다친 부위가 없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 씨는 법정 구속됐다.
보도자료
보다 더 길고 보다 더 고생한 송일국의 대하 법정 드라마가 끝났군요.

영화 ,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관람불가 상영 등급을 받은 데 대해 이의 제기. 영화의 감독 김조광수 청년필름 대표는 12일 기자회견을 통해 영화 가 마약 투약 장면 등이 나왔음에도 15개 관람가 등급을 받은 것 등을 예로 들며 의 등급이 부당하다고 주장했다. 청년필름은 법적 대응을 고려중이다.
보도자료
나라가 동성애자를 ‘루저’ 취급하나요?;;;SBS 의 홈페이지 페이지뷰, 10월 한 달 만에 4300만 돌파. 이는 올해 방영된 드라마 중 최고 기록이다.
보도자료
에이엔젤이 그대로 활동하면 1위 할 것 같은 1人.

SBS E!TV , 12일 방송에서 장동건과 고소영의 데이트에 대해 취재. 이 방송은 두 사람이 서로 “정확히 4분 38초” 거리의 집에서 살고, 청담동의 한 감자탕 집에서 종종 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오늘의 유머였습니다.

KBS , 지난 11일 TNS 미디어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2.7%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SBS 는 11%, MBC 은 4.9%.
보도자료
어제 NSS의 회식은 비용 과다 지출로 국감 대상이 됐다는 전설이….. 전 전설 같은 거 믿지 않지만.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