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교제. 장동건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5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해 인정했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예전부터 좋은 친구 사이였다. 요즘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결혼설에 대해서는 “아직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이 없는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 장동건과 그 고소영이 정말 사귀는군요…… 정신이 멍하긴 하지만 축하합니다. (하지만 서로 “성격 보고 사귀었다”라고 얘기만은 말아주세요 ㅜ.ㅜ)

개그우먼 백보람과 개그맨 김재우 교제 3년 만에 결별. 김재우의 소속사측은 두 사람이 얼마 전부터 소원해져 소속사에 결별 사실을 알렸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최근 김재우가 미니홈피를 폐쇄하는 등의 일이 생기면서 최근 결별설이 돌았다.
아시아경제
언젠가부터 서로에 대해 말하는 기사가 안 보이더니… 마음 추스르고 각자 좋은 일 있길 바랍니다.

MBC , 공식 홈페이지에 방송 종영일이 2020년 12월 31일로 표기돼 화제. 또한 출연자 소개에는 정준하가 ‘겉절이’로 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MBC측은 실수라는 입장을 밝히고 현재 내용을 수정한 상태다.
보도자료
너무했네요. MBC도 먹고 살아야죠. 2020년까지밖에 안하면 완판되는 광고들은 어쩌라고…..신동엽, 디초콜릿이엔티에프 측이 자신의 계약금 20억 원 중 10억 원을 줄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며 자신을 고소한 것에 대해 맞고소. 신동엽측은 디초콜릿이엔티에프 측이 출연료 분배 비율 등을 지키지 않았고, 전속계약금도 약정 기한을 지키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동엽측은 디초콜릿이엔티에프측에 보낸 경고장을 통해 “채무부존재확인의 소를 제기한 것은 신동엽에 대한 남은 전속계약금 지급 채무를 면제받으려는 소송사기”라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계약은 지키고, 줄 돈은 주고, 싸울 건 싸워야죠.

탕 웨이, 영화 에 출연 확정. 5일 이 영화의 제작사 보람영화사에 따르면 탕 웨이는 현빈 주연에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는 이 영화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는 故 이만희 감독의 작품을 리메이크하는 것으로, 특별 휴가를 받고 감옥에서 나온 여자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젊은 남자의 3일간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아시아경제
이것은 눈가가 촉촉이 적셔질 멜로!!!!!!!!!

유승호, 지난 4일 SBS 카메오 출연. 유승호는 극 중 고미남이 들른 편의점 손님으로 출연, 고미남과 부딪친 뒤 고미남을 바라보는 연기를 했다. 유승호는 박신혜와 장근석 등을 만나기 위해 촬영장을 찾았다가 즉석에서 카메오로 출연했다고.
보도자료
아아….. 미남이시네요.KBS , 4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0.7% 기록하며 처음으로 30% 돌파. SBS 는 9.8%, MBC 은 4.3%.
보도자료
기자들이 어제 포커스 쓰느라 만 봐서 시청률이 올랐……

MBC , 지난 4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9.2% 기록. 이 날 ‘무릎 팍 도사’에는 원더걸스와 박진영이 출연해 미국 진출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보도자료
어제 방송 보며 왠지 출판사에서 박진영의 내자고 할 것 같았… ^^;

MBC , 지난 4일 TNS 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9.1% 기록.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보도자료
황정음? 신세경? 난 듈 다!!!!!!!!!

마이클 잭슨의 영화 연장 상영. 이 영화는 원래 2주 동안만 상영할 예정이었으나 마이클 잭슨 팬들의 추가 상영 요구로 해외에 이어 한국에서도 연장상영을 결정했다고.
보도자료
영화의 크레딧이 다 올라갈 때까지 꼭 기다리세요! This is King of Pop!!!!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