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MBC 에서 이다해의 하차 논란에 대해 지난 25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입장 밝혀. 송승헌은 장문의 글을 통해 배우가 자신이 납득할 수 있는 캐릭터를 위해 작가와 감독과 의견을 교환하는 것은 배우의 열정으로 받아들여져야 하고, 그 점에서 이다해를 이해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문제는 드라마 자체가 동쪽이 아닌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다는 건지도…

KBS 에 출연 중인 박재정, 최근 자신의 연기력 논란에 대해 미니홈피에 “모든 것들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 나의 부족함을 알고 있다. 그 부족함에 움츠러들거나 굴하지 않고 맞서 싸워 이겨내겠다”고 마음을 밝혀.
아시아경제
‘발은 내 운명’에 맞서 싸우는 군요. 열심히 싸워서 ‘발은 내 운명’도, 도 탈출하시길.

KBS , 지난 25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9.2% 기록. MBC 은 18.1%, SBS 은 7.6% 기록. 세 드라마 모두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상승했다.
보도자료
이상 크리스마스에 TV를 본 사람들의 수치였습니다.그룹 소녀시대의 태연, 지난 25일 김연아의 자선 아이스쇼 에서 김연아가 자신의 ‘들리나요’를 부른 것에 대해 “고음 처리나 음정도 정확했지만 무엇보다 높게 평가하고 싶은 점은 감정 표현법이었다. 김연아는 노래 분위기와 감성을 자기 나름으로 체화해 전달하는 특별함이 있다. 다양한 피겨 연기를 통해 배운 연기 실력이 노래를 부를 때도 나오는 것 같다”고 말해.
보도자료
연아-태연-선예의 프로젝트 싱글 안 되나요? ㅜ.ㅜ

전국언론노동조합, 26일 오전 6시부터 파업. 이에 따라 MBC와 SBS가 파업에 돌입했고, MBC는 주요 뉴스프로그램 아나운서들이 26일부터 방송에 빠졌으며, 등의 인기 오락 프로그램 방영도 불투명하다. 전국언론노동조합은 대기업의 방송 소유 허용 등을 골자로 하는 미디어 관련법 개정안에 반대의사를 밝히며 총파업에 돌입했다.
보도자료
진정한 ‘무한도전’이군요. 없는 세상에서 살아보기라… (후에 아주 없어지는 세상이 되는 것 보단 이게 낫겠죠)

비의 소속사인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비를 이용해 여행사기를 벌인 여행사 고발.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비의 패션쇼 겸 공연 관람을 여행 상품으로 판매한 국내 여행사에 대한 수사를 경찰에 의뢰했다.
보도자료
이 여행사 사장은 어렸을 때 방청권 위조하고 살지 않았을까요? -_-;그룹 클릭비 출신의 김상혁,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녹화한 것으로 알려져. 김상혁의 지상파 출연은 지난 2005년 4월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 이후 처음이다.
보도자료
퀴즈에 ‘술’이나 ‘교통’은 안 나왔겠군요.;

SBS , 지난 25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5.9% 기록.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보도자료
이 드라마가 요즘 ‘명품 막드’라면서요? (….)

영화 속편 제작. 미국에서만 1억 50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이 영화는 늑대인간 종족 등을 포함시킨 속편 을 내년 11월 20일에 개봉할 수 있도록 제작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결국 멋진 뱀파이어가 인간과 사랑에 빠지겠죠.

조인성 공군 군악대에 합격해 내년 3월 입대할 것으로 알려져. 조인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정확한 입대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번에 합격한 공군 일반병들의 입대날짜가 내년 1월부터 3월까지인 만큼 늦어도 3월 안에는 입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조인성이 제복을 입겠군요. 오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