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따뜻한 봄, 한강으로 소풍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따뜻한 봄, 한강으로 소풍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그는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고,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됐다. 이후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누렸고, 최근에는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7'에 디렉터로 참여해 출연 연습생들의 성장을 이끌었다. 또한 지난달 4일에는 문가영과 최연욱이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의 OST Part.3 '다시 첫사랑'을 발매했다.

2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3월 17일 새 앨범 'Unexpected'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 74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 네 번째 하프 밀리언셀러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더보이즈는 현재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후속곡 'Rock and Roll' 무대를 통해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3위는 박지훈이 차지했다. 그는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2위로 선발되어 워너원 멤버로 데뷔했고, 이후 그룹 활동 종료 후에는 솔로 가수와 배우로서 다방면에서 활동해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와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 캐스팅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블렉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