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보이스퀸’ 예고 영상./사진제공=MBN

MBN 예능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에 도전하는 80인의 주부 참가자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처음 방송되는 ‘보이스퀸’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MC 강호동을 포함해 주부들의 꿈을 응원하는 퀸메이커 10인(태진아·인순이·박미경·김혜연·김경호·이상민·윤일상·남상일·황제성·주이)의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이런 가운데 제 1대 ‘보이스퀸’에 도전하는 80인의 주부 참가자들의 명단이 5일 ‘보이스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그 중에는 친숙한 얼굴과 목소리를 가진 참가자들도 있다.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 ‘어쩌다가’를 부른 가수 란, 연예계 1호 뷰티전문가 개그우먼 정재윤 등이 그 주인공이다. 여기에 대세 가수 송가인의 친구인 소리꾼 이미리, ‘보이스퀸’의 맏언니이자 가수 영지의 엄마 유수현 등도 눈에 띈다.

이 밖에도 경력 단절로 꿈을 포기한 주부들을 비롯해 싱글맘, 워킹맘, 육아맘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수많은 주부들이 ‘보이스퀸’에 도전해 관심을 모은다.

‘보이스퀸’ 제작진은 이날 주부들이 단체 퍼포먼스를 펼치는 예고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MC 강호동의 힘찬 목소리를 시작한다. 무대에 오르자 180도 돌변하는 주부들의 반전 무대와 숨겨왔던 흥과 끼를 분출하는 모습이 새로운 감동의 무대를 예고한다.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은 오는 14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