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BH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조복래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수의 작품으로 대중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31일 밝혔다.조복래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다수의 연극 작품과 영화 ‘도어락’ ‘범죄의 여왕’ ‘탐정:더 비기닝’ ‘차이나타운’ ‘쎄시봉’ ‘명량’을 비롯해 드라마 ‘이몽’ ‘뱀파이어 탐정’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한 실력파 배우다. 또한 지난 7월 종영한 MBC ‘이몽’에서 남옥 역으로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음달 11일부터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에서는 장태준(이정재 분) 의원실 4급 보좌관 양종열 역으로 출연한다.
조복래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 고수,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이지아, 김고은, 추자현, 진구 등이 소속돼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배우 조복래.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배우 조복래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BH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조복래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수의 작품으로 대중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31일 밝혔다.조복래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다수의 연극 작품과 영화 ‘도어락’ ‘범죄의 여왕’ ‘탐정:더 비기닝’ ‘차이나타운’ ‘쎄시봉’ ‘명량’을 비롯해 드라마 ‘이몽’ ‘뱀파이어 탐정’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한 실력파 배우다. 또한 지난 7월 종영한 MBC ‘이몽’에서 남옥 역으로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음달 11일부터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에서는 장태준(이정재 분) 의원실 4급 보좌관 양종열 역으로 출연한다.
조복래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 고수,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이지아, 김고은, 추자현, 진구 등이 소속돼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