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심포유’ 시즌2 첫 티저 영상./사진제공=SM C&C

그룹 엑소(EXO)의 개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던 ‘심포유’가 시즌2로 찾아온다.

지난 ‘심포유’ 시즌1에서는 엑소의 맏형 시우민이 일상이 담겼다. 평소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하며 네이버 V오리지널 최단 기간 100만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남겼다.시우민의 뒤를 이어 두 번째 ‘심포유’ 주자로 출격하는 멤버는 감성 보컬리스트 첸이다. 첸은 ‘심포유’를 기획하며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일 먼저 고민했다. 이미 지난 8월 전국 각지에서 첸의 목격담이 여러 차례 올라오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2집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 첸이 ‘심포유’를 통해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일 오후 공개될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첸이 시우민의 뒤를 이어 ‘심포유’ 출연을 선언하게 된 이유가 공개된다. 첸은 “이번 기회를 통해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난 말을 재미있게 못 하는데!”라며 단독 예능 출연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첸의 특별한 영상 기록기를 담은 ‘심포유: 첸 편’의 첫 티저 영상은 2일 오후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된다. 오는 9일에는 2차 티저, 16일에는 3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본방송은 오는 28일부터 5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12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