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CJ ENM 웹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 /사진제공=CJ ENM



CJ ENM 웹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의 첫 회가 9일 공개된다.멜로망스의 김민석의 배우 데뷔작 ‘사물사답’은 명곡을 재해석해 리메이크하는 음악 드라마다.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추억을 소환한다. 데뷔 4년 만에 드라마의 주연으로 연기하는 김민석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사물사답’은 유능한 싱어송라이터 김석영(김민석 분)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낸다. 김석영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캐릭터다. 극 중 김석영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작곡가이자 보컬인 만큼 실제 김민석의 모습과도 흡사해 궁금증이 모인다.김민석은 ‘사물사답’을 통해 드라마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리메이크 음원 작업에도 참여했다. 첫 번째 작품은 2006년 ‘궁’ OST로 발표된 후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는 ‘Perhaps Love(사랑인가요)’다. 그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아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 원곡보다 밝은 느낌으로 재해석했으며, 여자 주인공 이수정 역을 맡은 신인배우 정예서가 코러스로 참여했다.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사물사답’의 김석영과 이수정을 이어주는 테마곡으로 원곡자인 작곡가 박근철이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물사답’은 9일 오후 6시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이어 ‘Perhaps Love(사랑인가요)’ 리메이크 버전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