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핑클. / 제공=JTBC ‘캠핑클럽’

제공=JTBC ‘캠핑클럽’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이 첫 회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8일 공개했다.영상에는 첫 캠핑에 도전하는 그룹 핑클의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와 옥주현, 성유리, 이진 등은 캠핑카 시설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주유구를 찾지 못하는 등 엉성하고 서툰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언니 믿지?”라며 팀의 리더로서 동생들을 이끌었다. 또한 타고난 흥을 발산 시키며 여행 내내 이진과 개그 호흡을 맞췄다. 이진은 궂을 일을 도맡으며 캠핑클럽의 살림꾼으로 활약했다. 옥주현은 맛있는 캠핑 요리로 핑클의 식사를 책임졌고, 막내 성유리는 특유의 애교와 장난기로 언니들을 즐겁게 했다.

네 사람은 목적지는 어디인지 알 수 없지만, 발길 닿는 대로 여행을 하며 아름다운 산과 들을 경험하고 자신들만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들의 여전히 넘치는 에너지와 예능감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그룹인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4년 만에 다시 모인 이들이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네 사람은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의 기념 공연을 열지 결정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베일을 벗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