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팔로우 소미’ 티저. /사진제공=딩고뮤직

솔로로 데뷔한 가수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가 탄생한다.

딩고뮤직은 14일 오후 3시 딩고뮤직 유튜브와 페이스북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Follow Somi)’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소미의 데뷔기를 엿볼 수 있는 ‘팔로우 소미’는 전소미의 SNS 계정(@follow.somi)을 통해 일상을 보는 형식으로 구성된다.이번 첫번째 티저 영상은 전소미의 인스타 스토리를 관찰하는 내용이다. 교복을 입은 평범한 19세 학생의 모습부터 화장기 없이 머리를 질끈 묶고 있는 소탈한 매력, 평소의 쾌활하고 명랑한 모습 등 전소미의 다양한 일상을 엿볼 수 있다.

‘팔로우 소미’는 약 3년 만에 데뷔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전소미의 첫 번째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전소미의 인스타그램을 엿보듯 리얼한 일상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팔로우 소미’는 딩고뮤직이 ‘오프 더 레코드 수지’ ‘핵지코’ 이후 2년 만에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다. 수지, 지코에 이어 전소미는 ‘팔로우 소미’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앞으로 ‘팔로우 소미’에서는 전소미가 직접 촬영한 방대한 양의 셀프 카메라를 비롯해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 전소미의 진솔한 심경 등이 담긴다. 오랜 기간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기다린 팬들과 대중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팔로우 소미’의 두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16일 오후 3시 게재되며, 첫 본편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