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뉴이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데뷔곡 후보였던 스페셜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1시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FACE’와 함께 데뷔곡 후보에 올랐던 ‘Blessing’의 음원을 기습 공개했다.뉴이스트가 이번에 공개한 ‘Blessing’에는 막 사랑을 시작해 설레면서도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았다. 스트링 사운드를 기반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더한 곡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데뷔곡 ‘FACE’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또한 ‘이젠 나 그대 꼭 안아 줄게요’ ‘너에게 다가가 내 입술에 작은 축복을 그대로 담아줄게요’라는 가사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이 데뷔 전으로 돌아간 듯한 풋풋한 감성과 청량하면서도 상쾌한 매력이 느껴진다.

뉴이스트는 지난달 12~14일 개최한 단독 콘서트 ‘Segno(세뇨)’에서 ‘Blessing’이 데뷔 후보곡였다고 최초로 밝혔다. 약 8년이 흘렀음에도 멤버들은 노래는 물론 안무까지 재현해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에 이번 음원 공개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됐다. 스페셜 음원을 통해 멤버들은 8년 동안 간직해왔던 데뷔 전 추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서로에게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들었다.

뉴이스트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