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 아이즈원, 이홍기 / 사진제공=Mnet

그룹 아이즈원 멤버들이 뽑은 Mnet ‘프로듀스 X 101’의 사심픽이 공개된다.

‘프로듀스 X 101’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오늘(26일) 밤 11시 스페셜 방송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을 편성해 연습생들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이날 이번 시즌의 타이틀곡 ‘_지마’ 무대는 물론, 역대 최초로 진행된 ‘런웨이쇼’ 현장 영상, 연습생들의 매력 어필이 담긴 ‘1분 PR’과 비공개 사진미팅 영상까지 국민 프로듀서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 완전체와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홍기가 출연해 지원 사격에 나설 것으로 예고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아이즈원 멤버들이 지난 시즌을 직접 경험하고 데뷔한 선배 그룹인 만큼 이번 시즌 연습생들의 무대와 영상에 각별히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며 “단체곡 ‘_지마’ 무대를 보며 ‘내꺼야’ 무대와 달라진 점, 업그레이드된 포인트들을 하나하나 찾아내기도 하고 연습생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끼에 끝없는 감탄을 쏟아내기도 했다”고 전했다.아이즈원 멤버들이 가장 인상 깊게 본 ‘사심픽’과 역대급 리액션을 이끌어낸 연습생도 밝혀진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