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용감한 홍차(홍경민, 차태현), 사무엘 ‘사람들’ 안무 영상 /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용감한 홍차(홍경민, 차태현)가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의 안무 연습 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이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사람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들을수록 중독되는 멜로디와 함께, 각각 큰 이름표를 달고 편한 옷차림을 한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이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안무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안무 연습임에도 마치 실제 무대를 방불케하는 완벽하고 경쾌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특히 안무 중간 홍경민, 차태현과 사무엘이 어깨를 역동적으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가 곡의 중독성과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사무엘이 마치 계단을 오르는 듯한 댄스 브레이크가 신나는 곡과 더불어 안무 영상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사람들 (With 사무엘)’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프로듀서 팀 투챔프, 차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중독성 있는 락트로닉 장르로, 남녀노소 연령대를 불문하고 현대인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용감한 홍차는 지난 17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신곡에 함께 참여한 사무엘이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했다. 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많은 대중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KBS2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