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ITZY(있지) ‘달라달라’ 안무 영상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칼군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JYP NATION 및 ITZY SNS채널에 ”달라달라’ Dance Practice’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데뷔 첫 주 방송무대서 화려한 색깔과 스타일링의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던 ITZY 멤버들은 이 영상에는 좀 더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트레이닝 룩으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달라달라’ 안무를 선사했다.

특히 다섯 멤버가 풀 샷으로 잡힌 안무 영상은 멤버들의 칼군무와 일사불란한 동작을 여실히 보여주면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유튜브에서 이 영상은 공개 8시간여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20일 오전 8시 기준에도 엠넷닷컴 및 네이버 뮤직 1위를 비롯해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역대급 신인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ITZY는 데뷔 방송 첫 주만에 ‘무대 장인’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2019 대표 신인’으로 자리매김중이다.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생기발랄하고 풋풋하면서도 매력, 칼군무 등이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무대 볼 맛이 나는 그룹’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ITZY는 오늘(20일) MBC 뮤직 ‘쇼 ! 챔피언’을 시작으로 방송 2주차 활동에 돌입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