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킬잇(Kill it)’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OCN

OCN 새 토일드라마 ‘킬잇(Kill it)’(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이 냉혹한 킬러로 변신한 장기용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3월 16일 처음 방송되는 ‘킬잇’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킬러 액션을 담는다. 지난 1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총기를 내 손처럼 다루며 몸에 걸친 무엇이든 살상무기로 만들 수 있는 업계 최고의 킬러 김수현(장기용)이 타깃을 향해 정확히 저격총을 조준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층 빌딩 옥상, 능숙하게 저격총을 조립한 김수현은 맞은편 빌딩을 향해 총을 들었다. “생명은 모두 소중하지, 타깃이 아니라면”이라는 낮고 담담한 목소리에 이어 차가운 눈빛이 빌딩 안 타깃을 향한 순간, 총성이 울렸다. 감정을 읽을 수 없는 얼굴, 조준경 안에 비친 수현의 눈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었다.

‘킬잇’은 지난 7일 공개된 레거시 티저 영상을 통해 킬러 김수현의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한 바 있다. 홀로 긴 터널을 걷는 뒷모습에 이어 들린 총성, 그리고 얼굴에 튄 피에도 아랑곳없이 싸늘한 얼굴로 돌아서는 강렬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그가 킬러가 된 이유는 무엇인지, 타깃은 누구인지, 특히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로 신분을 감추며 살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부른다.

‘킬잇’은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맡고,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