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유병재쇼’ 포스터. /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라이브 토크쇼 ‘유병재쇼’가 18일 오후 9시 공개된다.

◆ ‘유병재 식’ 토크쇼 첫 선‘유병재쇼’는 유병재의 첫 단독 진행 토크쇼다. 유병재는 그동안 공연 및 각종 예능을 통해 재기 발랄한 입담으로 호응을 얻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호스트에 도전해 독창적인 유병재 만의 쇼로 폭넓은 활동 영역을 증명할 예정이다.

◆ 유튜브 채널 활용 ‘정점’

유병재의 유튜브는 인기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병재 뉴스’ ‘문학의 밤’ 등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해온 그는 58만명이상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유병재쇼’ 역시 유튜브를 활용해 돋보이는 기획력과 팬들의 소통이 더해져 크리에이터로서 유병재의 활약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매회 등장할 특별 게스트

게스트와 함께하는 토크쇼는 ‘유병재쇼’의 하이라이트다. 첫 방송은 물론, 매회 등장할 특별 게스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특유의 ‘낯가림’ 이미지를 벗고, 유병재와 게스트가 만들어 낼 신선한 웃음 조합은 오직 ‘유병재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병재는 첫 방송을 앞두고 “이런 말을 해본 적이 없는데, 처음으로 기대해도 좋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