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가수 김태우/사진=텐아시아 DB

god 김태우가 ‘제5회 LBMA 글로벌 패션위크’서 아시아 K-pop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5일 LBMA STAR 관계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팬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가수 김태우를 ‘아시아 K-POP 스타상’ 수상자로 결정했다”고 밝혔다.김태우는 한류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OST ‘너 하나만’은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류 확산에 큰 기여를 했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김태우는 음악을 통해 세상과 사람을 만났고, 팬들을 만났다”며 “김태우를 수상자로 선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라고 말했다.

‘제5회 LBMA 글로벌 패션위크’는 인천 송도 국제도시 유럽형 스트리트 쇼핑몰 커낼워크 NC큐브에서 각국 나라의 전통의상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30일 K-pop공연 등 전야제 행사, 31에는 LBMA 한류스타 연예인 시상식 ? 월드파이널 행사가 인천 그랜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김태우가 속한 그룹 god는 2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god 20th Anniversary Concert [GREATEST]’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