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YES or YES’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사랑스러운 ‘답정너(답은 정해져 있고 너는 대답만 하면 돼)’로 변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의 단체 티저 이미지 1장을 공개했다.판타지같은 느낌의 공간 속 특별한 게임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트와이스 멤버들은 저마다 다양한 색감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소화하고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아홉명의 멤버들은 어느 곳으로 가도 ‘YES’라는 선택지만 존재하는 게임 보드, 양면이 ‘YES’인 동전과 카드, 전면이 ‘YES’인 주사위 등 답은 ‘YES’로 정해진 게임 속에서 당당한 모습을 드러내며 신곡 ‘YES or YES’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로 발랄한 리듬이 중독성을 자아낸다. 지난 20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해 공개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에서는 ‘YES or YES’의 음원 일부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YES or YES’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을 모두 히트시킨 트와이스가 10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라 더욱 의미와 기대가 크다.

트와이스는 그간 발표한 9곡들을 통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수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 중 2억뷰 이상의 MV는 7개이며 ‘라이키(Likey)’는 3억뷰, ‘TT’는 4억뷰를 넘어서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트와이스의 ‘YES or YES’ 전곡은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