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전진/ 사진제공=CI ENT

전진이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전진의 소속사 CI ENT 측은 지난 8일 1차 티징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발간을 예고하는 2차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오는 28일 발간 예정인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여름과 여행 콘셉트를 담은 화보로 각각의 다른 매력이 담긴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화보의 특별함을 더해줄 싱글 음원 1곡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발간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진은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무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진/ 사진제공=CI ENT
또 다른 사진 속 전진은 여유가 느껴지는 포즈와 함께 남성미가 물씬 풍긴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시크한 분위기로 곧 발간될 화보집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CI ENT 관계자는 “오늘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2차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화보 컨셉 ‘여름’과 ‘여행’에 맞게 휴식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진만의 매력을 담아내고자 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전진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화보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지난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8일 발간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