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배우 이연희는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대비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핏을 강조한 블랙 드레스로 우아함을 극대화 시켰으며, 레드 드레스와 레드 립으로 섹시미를 강조했다.
무엇보다도 모노톤의 화보 속 이연희와 카이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쳐 지나가며 서로를 바라보는 순간을 모노톤으로 포착해 두 남녀 사이의 아슬아슬한 기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화보는 그와 그녀, 각각의 이야기로 무빙호텔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하나의 영화같은 스토리로 담아냈다.
이연희와 카이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는 패션잡지 W, GQ, VOGUE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연희와 카이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브랜드 필름 ‘무빙호텔’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연희 편, 카이 편으로 나뉘어 4월 중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이연희X카이 화보/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배우 이연희와 아이돌 그룹 EXO(엑소)의 카이가 한 편의 영화같은 화보를 공개했다.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배우 이연희는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대비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핏을 강조한 블랙 드레스로 우아함을 극대화 시켰으며, 레드 드레스와 레드 립으로 섹시미를 강조했다.
이연희X카이 화보/ 사진제공=현대자동차
EXO의 카이는 세련된 슈트로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주머니에 손을 넣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여유로운 포즈와 무심한 표정이 인상적이다.무엇보다도 모노톤의 화보 속 이연희와 카이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쳐 지나가며 서로를 바라보는 순간을 모노톤으로 포착해 두 남녀 사이의 아슬아슬한 기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화보는 그와 그녀, 각각의 이야기로 무빙호텔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하나의 영화같은 스토리로 담아냈다.
이연희X카이 화보/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이번 화보는 현대자동차와 에스엠엔터테인먼트(SM)가 함께 진행하는 ‘현대 X SM 무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촬영했다. ‘쏠라티 무빙 호텔’은 쏠라티 리무진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맞춤제작 차량으로 ‘스튜디오’에 이어 ‘호텔’ 이라는 두번째 주제로 선보이게 됐다. 공연이나 촬영을 위해 차량 안에서 긴 이동 시간을 보내야 하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기존의 ‘연예인 밴’을 탈피, 연예인의 휴식과 변신을 위해 완벽히 탈바꿈한 결과물이다.이연희와 카이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는 패션잡지 W, GQ, VOGUE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연희와 카이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브랜드 필름 ‘무빙호텔’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연희 편, 카이 편으로 나뉘어 4월 중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