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해브어나이스데이 #6 라인업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해브어나이스데이 #6(Have A Nice Day/H.AN.D)’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해브어나이스데이 #6는 음원 차트 정복, 차트 역주행, 고막 남친, 고막 여친 등 최근 음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이슈들을 총 망라한 라인업을 완성했다.먼저 ‘10cm’‘소란’‘스탠딩 에그’라는 대표 페스티벌 흥행 트로이카 라인업이 눈에 띈다. 최근 올림픽홀에서의 단독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10cm와 대표 페스티벌 종결 밴드 소란, 해브어나이스데이 전회 출연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는 스탠딩 에그가 이름을 올리며 라인업에 무게감을 더했다.

방송, 음원, 공연을 통틀어서 대세로 꼽히고 있는 뮤지션들도 출동한다. ‘멜로망스’와 대표 ‘폴킴’과 ‘치즈’를 비롯해 ‘마인드유’‘윤딴딴’ 등도 해브어나이스데이 출연을 예고했다.

지난 해브어나이스데이 #4 출연 당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무대로 큰 화제를 모은 ‘김나영’을 비롯해 ‘펀치’‘장덕철’ 등 최근 음원 역주행의 주인공들도 해브어나이스데이 무대에 오른다. 또 ‘1415’‘스텔라장’‘장희원’‘그리즐리’ 등 음악성과 신선함을 겸비한 아티스트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해브어나이스데이 #6(Have A Nice Day/H.AN.D)’ 는 오는 4월 14일 토요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열린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