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JBJ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JBJ가 두 번째 미니 앨범의 단체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JBJ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미니 2집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단체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이번 재킷 이미지는 JBJ를 상징하는 숫자인 ‘787’에 맞춰 오전과 오후, 각 8시 7분에 시간차로 공개됐다.

공개된 단체 컷에서는 멤버 각자의 6가지 지정 색깔로 물든 ‘컬러풀 JBJ’와 순백의 ‘화이트 JBJ’가 대비된다. ‘판타지’ 콘셉트와 달리 멤버 전원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면모에 집중했다.

JBJ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꽃이야’는 JBJ만의 개성을 담은 신개념 ‘뉴 팝 트랙(New-pop track)’ 장르의 곡이다. 이단옆차기와 EastWest, Bull$EyE이 의기투합했다.지난해 10월 팬들의 염원으로 데뷔의 꿈을 이룬 JBJ는 지난 10일 열린 ‘제 32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원부문 남자 신인상 후보에 선정됐다.

오는 17일 오후 6시 ‘트루 컬러즈’를 발매하는 JBJ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조이풀 컬러즈(JOYFUL COLORS)’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꽃이야’를 공개한다.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K팝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더불어 다가오는 2월 3일에서 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를 개최, 총 7000여 명의 팬들과 생애 첫 ‘단콘’의 감동을 이어간다. JBJ는 이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