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NCT U 도영(왼쪽부터), 재현, 태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의 유닛 NCT U가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STATION’ 시즌 2의 40번째 주인공은 NCT U 다. 오는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멤버 재현, 도영, 태일이 부른 ‘텐데… (Timeless)’를 공개할 예정이다.이번 ‘텐데…’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재현, 도영, 태일의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이다. 연인과 이별 뒤 재회를 꿈꾸는 슬픈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NCT 데뷔 전 세 멤버가 ‘SMROOKIES SHOW’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이기도 하다. 지난 7일 네이버TV SMTOWN 채널, 네이버 V NCT 채널을 통해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NCT.zip’이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해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게 됐다.

또한 재현, 도영, 태일은 2016년 4월 발표한 NCT U 싱글 ‘WITHOUT YOU’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는 것이라 이들의 새로운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