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조선명탐정3’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김지원)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예고편이 가장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했고, 다음 예고편 조회수 945만, CGV 페이스북 예고편 조회수 114만에 육박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차 예고편으로 웃음 폭탄을 예고한 ‘조선명탐정3’은 오는 2월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조선명탐정3’ 캐릭터 포스터 /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3)’이 1차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조선명탐정3’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김지원)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예고편이 가장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했고, 다음 예고편 조회수 945만, CGV 페이스북 예고편 조회수 114만에 육박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차 예고편으로 웃음 폭탄을 예고한 ‘조선명탐정3’은 오는 2월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