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JBJ / 사진제공=페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JBJ가 컴백 타이틀 곡 ‘꽃이야’를 포함한 미니 2집을 발표한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JBJ 공식 SNS에 트레일러 무비를 공개하며 “오는 1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음반 ‘트루 컬러즈(TRUE COLORS)’를 발매하고,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으로 컴백한다”고 3일 밝혔다.뉴 팝 트랙 장르인 ‘꽃이야’에는 이단옆차기가 작곡진으로 합류했다. 이단옆차기는 EastWest, Bull$EyE와 의기투합해 이 곡을 만들었다. 이 외에도 프라이머리, 오브로스가 앨범 작곡에 동참했다.



‘트루 컬러즈’는 앞서 팬들의 환상 속 모습 그대로 현실로 소환됐던 JBJ가 이제 그들의 진실된 모습을 대중에게 새롭게 각인시키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앨범에는 동명의 인트로 트랙 ‘True Colors’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꽃이야’, ‘On My Mind’, ‘Moonlight’, ‘Wonderful Day’, ‘매일’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데뷔곡 ‘판타지’에 이어 컴백 신곡 ‘꽃이야’의 가사에도 참여한 멤버 김상균, 권현빈은 새 음반 내 전곡 작사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1월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할 JBJ는 오는 2월 3일~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를 열고 총 7000여 명의 팬들과 만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