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비밀정원’ 가사 티저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가사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마치 한 편의 동화와 같은 서정적인 가사 텍스트에는 “난 아직도 긴 꿈을 꾸고 있어”, “너무 단순해 사람들은 말야. 눈으로 보는 것만 믿으려하는 걸”, “조금만 기다리면 곧 만나게 될 걸. 이 안에 멋지고 놀라운 걸 심어줬는데 아직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있지만 조금만 기다려줘” 등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리드미컬한 록 기반 트랙 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또 ‘비밀정원’의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돼 있어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오마이걸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인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이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콘서트 예매 랭킹 1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오마이걸은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7일 오후 8시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3000석의 자리가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