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뉴키드 /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뉴키드(Newkidd)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지난 23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키드의 크리스마스 인사가 차례로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뉴키드 유닛 -Lemme Spoil u 팀 (지한솔,진권,윤민,우철) 멤버들은 트리를 직접 만들고 반짝이는 트리 앞에서 행복한 성탄절을 기원했다.공개된 사진 속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였다. 산타 모자를 쓴 눈사람 머리띠를 한 지한솔부터 사슴뿔이 달린 머리띠를 착용한 진권까지 깜찍한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폴라로이드 사진에 고스란히 담겼다. 여기에 진권과 윤민 사이에서 고개만 빼꼼히 내민 우철은 트리를 배경으로 보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환한 미소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레드 계열 의상을 맞춰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KBS-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화려한 퍼포목스로 주목 받고 있는 지한솔은 예능감 넘치는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는 등 남다른 센스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수려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팀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보이그룹 뉴키드가 2018년에 보일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키드가 전한 크리스마스 영상 메시지는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