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 DVD를 발매하는 그룹 빅스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빅스가 데뷔 5주년을 맞아 개최한 단독 콘서트의 감동을 DVD로 이어간다.

빅스는 오는 17일부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VIXX LIVE FANTASIA DAY DREAM)’ 실황을 담은 DVD를 정식 발매한다.지난 5월 12~14일 데뷔 5주년을 맞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린 빅스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현장을 고스란히 담았다. 빅스는 콘서트 명인 ‘백일몽’처럼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잊고 싶지 않은 환상적인 공연을 펼쳤다. 데뷔 5주년의 의미를 담아 개최한 공연답게 그 어느 때보다 환희와 열기로 가득 찼다.

이번 DVD에는 네 번째 미니 앨범 ‘도원경(桃源境)’ 무대부터 ‘판타지(Fantasy)’, ‘데스퍼레이트(Desperate)’, ‘다이너마이트’, ‘로맨스는 끝났다’, ‘블랙 아웃(Black Out)’, ‘다칠 준비가 돼 있어’, ‘하이드(Hyde)’, ‘사슬’, ‘저주인형’ 등 빅스의 각종 히트곡 무대가 수록됐다.

멤버별 솔로 무대, 서울과 부산 콘서트의 메이킹 영상까지 DVD에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DVD 세트 구성에는 3장에 걸쳐 다채롭게 구성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데뷔 5주년을 함께한 빅스 멤버들의 생생한 영상 메시지, 10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 고화질 포토 및 랜덤 카드, 포스터 등 소장 가치를 높이는 특별 버전으로 제작됐다.

빅스는 최근 네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예정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간다. 유닛 빅스 LR은 오는 18~1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단독 공연 ‘빅스LR 퍼스트 콘서트 이클립스 인 서울(VIXX LR 1st CONCERT ECLIPSE in SEOUL)’을 개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