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2 ‘고백부부’

KBS2 ‘고백부부’의 장나라-장기용의 맥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고백부부’(연출 하병훈 작가 권혜주) 는 정남길(장기용)이 마진주(장나라)를 향해 달달한 눈빛과 함께 돌직구 고백을 전하는 순간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지난 4회에서 남길은 보통 여자와는 다른 느낌의 털털한 진주에게 묘한 끌림을 느끼기 시작한다. 더욱이 사학과 전통의 공포체험 중 사다리 위에서 떨어지는 진주를 남길이 받아 안으며 두 사람의 인연이 계속됐다. 방송 말미 공개된 5회 예고편에서는 남길이 진주에게 “꼬시는 건데”라고 말하는 장면이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장나라와 장기용이 심장을 방망이질하는 맥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장기용은 턱을 괴고 앉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장나라를 빤히 바라보고 있어 설렘을 자아낸다.

장나라는 두 볼이 발그레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장기용의 갑작스러운 기습 고백에 놀란 토끼 눈으로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심쿵한 맥주 데이트를 기점으로 장기용이 장나라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에서 진주를 향한 남길의 마음이 겉잡을 수 없이 커지며 이를 직접적으로 드러내 흥미를 더한다”며 “‘장장커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진척될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고백부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